앤텔레콤 악당쭈와 상담하기


점심은 무엇을 드셨나요?

저는 비빔밥 먹고 왔어요

해물전이랑 배터질것 같아용 ㅎㅎ 

맛있게 먹었으니 기분이 좋네요

사실 아파서 며칠동안 죽만 먹었더니 ㅎㅎ

맛없는거 먹고 배부르면 너무 싫어요

ㅎㅎ 벌써 3시네요 저녁은 뭐먹을지

고민해봐야겠어요 



1. 단말기체크

2. 요금제 선택

3. 방문예약

4. 개통


요렇게 진행되니깐 상담이 우선이겠죵?

악당쭈를 꾸욱 눌러주세용



USIM 인식되는 단말기들입니다

이그림이 다는 아니니깐 악당쭈에게

문의 주세용 ^^



앤텔레콤의 다양한 요금제표 입니당

선불폰 회사중에서도 저렴하고

다양하니 사용패턴에 맞게끔 

고르시면 되겠죵?

타선불폰 고객님들께서 앤텔레콤으로

오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부가서비스도 다양합니다

악당쭈랑 선불폰 상담하기

신불자, 통신연체자, 미납자 

100%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

선불폰 LTE 서비스 쓰던폰

그대로 누구나 OK


카톡 아이디 : 악당쭈

전화 문자 문의 : 010.4860.8347



카톡으로 문의주셨네요

갤럭시S7 미납폰으로 개통하고

싶어하셨어요 ^^ 


SK 미납폰도 인식이 가능하니

그다음 상담으로 넘어 가볼께용



처음 개통 하실때 

1. 공시지원금

2. 약정할인

중 어떤걸로 지원 받으셨는지 알아야 하는데

114에 전화 하시면 됩니다


1번이면 네~ 하고 전화 끊으시면 되고

2번이면 약정해지 해주세요~ 

위약금은 후청구로 해주세요

라고 하면 됩니당



약정할인 지원이여서

해지 하시고 위약금은 다음달에

내신다고 하시네요



LTE 선택 770으로 골라주셧네요

부가세 포함 월 77000원 매일 2566원씩

차감되고용 음성 문자 데이터 모두

무한제공~ 

편리하게 본인인증 받으면서

데이터 빵빵 사용하셔용



다른선불폰은 무제한요금제가 없어서

앤텔레콤으로 선택해주셨네용

남포동 지하 상가에서 개통하실수 있어서

가까운 쪽으로 방문 해주셨네용



준비물 잘챙겨오셔서 10분만에

개통 완료 했어요 ^^ 



앤텔레콤은 

신용도가 낮아도 미납이 있고

통신연체가 있어도

외국인이여도 단기폰도 법인폰도

누구나 가능 합니다 ^^


개인회생 개인파산 신용회복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 


망설이지 말고 질문 투척해주세용


클릭해주세용 ^^ 악당쭈랑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