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폰 문의 하기 클릭~


일교차가 커서 그런지 

낮엔 폭염이고 저녁엔 바람마니불고

때이른 여름이라 그런지

컨디션 조절이 맘대로 안되네요

ㅠㅜ 적당히 아프고 말아야하는데

일주일에 한번씩 왼팔 오른팔

번갈아가며 링거주사 꽂고 있다니 ㅠㅜ


아 여러분 요즘 감기 엄청 독하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ㅠㅜ 

저는 계속 고열이라서 

의사 쌤이 성인이 자꾸 고열이면 안좋다고

수술하자고 하시네요 ㅠㅜ 


얼릉 조절 잘해야겠어여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며칠만에 개통후기 들려드릴려구요 ^^

앤텔레콤 상담진행 및 개통까지 절차입니다

정말 간단하답니다~ 

문의 오시면 젤 먼저 여쭤보는게

단말기~입니다

앤텔레콤 유심이 인식되는지 확인후

요금제 선택하시고 예약진행

개통 완료~ 

정말 쉽죠? 망설이지 마시고 악당쭈

꾸욱 눌러서 문의 주세요~



신용이 낮아도 미납이 있어도

누구나 선불요금제로 가입 가능하니

이제 편리하게 본인인증 받으세요 



가족명의로 쓰고 친구이름으로쓰고

불편하셨던 분들~ 

요금제가 다양하지 않아 요금폭탄 맞던

타 선불폰 고객님들~

외국인도 법인폰도 단기도 

모두 가능합니다 ^^

앤텔레콤 악당쭈

얼릉 악당쭈와 상담 하셔야 겠죠?

콕~ 눌러주심되세용

1:1 오픈 채팅 연결~



선불폰 검색하시다가

악당쭈를 눌러주셨네요

상담 시작해봅니당 ^^ 


공기계 가격대를 알아보고

구매하실 예정이라고 하셨네요 



쓰던폰 직권해지폰 미납폰도

N텔레콤 유심이 인식되는 아이가

있기때문에 가지고 있는 단말기 있으시냐고

먼저 여쭤봤구요 ^^



쓰던 폰을 못쓰게 되셔서

공기계 가격을 알아보시는 중이셨네용

가격을 알아봐드릴수는 있지만

원하시는 기종이나 가격대를

말씀해주시면 더욱 빠르겠죠? ㅎㅎ



중고폰 사장님들과 연계해서

가격을 알아봐 드렸어용 ^^



최신 기종과 나온지 좀 된것들은

가격차이가 납니당~ 

그리고 갤럭시 S8이 나와서

갤럭시 S7은 가격대가 좀떨어졌네용


기계는 알아봐드린것중에 정하셨고

요금제를 골라주셔야겠지용?



데이터를 많이 쓴다고 하셨는데

6기가 제공이나 선불 LTE 데이터무제한

으로 고르시면 되겠죠?

와이파이랑 같이 쓰시면 6기가도

괜찮은것 같아용~



25일이후로 하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이 오셨네용 



요렇게 한두달 전에 연락이 닿아도

개통이 된답니당

우리 고객님들은 의리파~ 

ㅎㅎㅎㅎ 

감사합니당 



호환되는 단말기 기종들입니다

공기계 미납폰 직권해지폰

안되는것도 있지만 모르실땐 

맨위와 아래 악당쭈를 눌러주시고용

010.4860.8347

문자나 전화 카톡으로

언제나 문의 환영입니다 ^^ 



멋진 N텔레콤  선불요금제표입니다


타 선불 통신사에 비해 저렴하고

합리적이며 데이터 무제한도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문의 주세요 


앤텔레콤은 위약금도 약정도 없답니당



준비물 잘 챙겨주셔서

송도 선불폰 A7 공기계로 선불 LTE 6기가

가입 완료 했네요 ^^ 

즐거운 밤 되시구요 

내일도 다른 개통 문의이야기로 올께요 


눌러주시면 악당쭈와 상담가능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