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폰 이야기 하기


아 악당쭈는 바보네요

지지난주에 몸살과 편도선염으로

그렇게 고생을 해놓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편도가 또 한그 부어서

급성편도선염으로 병원에 달려갔어요 ㅠㅜ

열이 또 37.8도로 오르고

링거 맞고 한숨잤더니 좀 나아용

전복죽 먹고 약먹었어요 ㅎㅎ

이번주에 중요한 세미나 있어서 

몸관리를 했어야하는데

악당쭈가 노는걸 워낙 좋아해서 ^^;;; 

여러분들도 일교차가 큰데 외투 챙기시고

음식 조심하셔서 컨디션 관리 잘하세용 ^^ 


지금 비타민 과다 복용하고 있어여

비타민 C가 편도에 좋다고 하여 ㅎㅎ

어제 오후에 문의와서 오늘 완료된

후기 또 들려드릴께용 ^^



1,2,3을 카톡으로 상담했어요

그리고 오늘 완료 !! 



데이터무한제공 요금제도 있고 다양해서

타선불폰 쓰시다가도 많이 오시네요 ^^

강추되어있는 아이들이  가입자가 제일

많고 질문도 많이 주세요

데이터랑 통화 사용패턴에 맞춰서 설정

하시면 되겠죵?



요즘은 투폰 많이쓰셔서

세컨폰으로 인증용으로 

와이파이존에서만

쓰시게 저렴한 

요금제로 설정하시는분들도

계세요 ^^


N텔레콤 유심인식되는 애들이예욤

참고하시고 긴가민가 하시면 

악당쭈에게 문의 주시면 되겠죵?

010.4860.8347 전화 문자 환영

악당쭈 카톡아디예요 환영^^



통신연체가 있다고 하셨어요

미납된 G6 LG 핸드폰이구요

인식이 되는 아이니깐 굳이 공기계

구매 안하시는게 좋겠죵?



역시나 강추하는 두가지를 추천드렸구요

고객님께서는 770으로 선택~

월 부가세포함하여 77000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이니

맘 놓고 쓰셔도 되겠죵?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익월부터

월 1회 가능하시구요

원주에 계신 고객님이셨어용 ^^

12시로 예약해드렸구요

위치전송했지요



준비물과 시간준수 말씀드렸어요

개통센터로 예약을 하는 이유는

업무가 꼬이면 모두가 늦어지기 때문이예용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함이니 약속을 지켜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죵?

눌러주시면 악당쭈와 연결~

선불폰 LTE 서비스~

쓰던폰 그대로

유심단독개통 ~

누구나 어디서나 OK 



개인회생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미납자

신용회복자

개인파산자 법인 면책자

외국인 영업폰 다양한 부가서비스까지



누구나 본인명의로 본인인증 가능한

앤텔레콤으로 오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