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합시다 악당쭈와 선불폰얘기

 

정말 포근한 봄날 오전이네요

햇살은 따스한데 사무실에 가만히

앉아 있으니 쌀쌀함이 감도네요

출근 길에 보니 벚꽃도 많이 폈던데

이제 벚꽃놀이 가야겠어요

 

 

주말에도 고객님들과 상담하고

소통할수 있으니 너무 행복하네요

앤텔레콤 선불요금제는 

누구나 전국어디서나 개통이 가능하죠~ ^^

망설일 이유가 없답니다

맨위와 아래 악당쭈 꾸욱 눌러셔도 되고

010 4860 8347 전화 문의

문자문의 모두 가능합니다 ^^

 

 

앤텔레콤 개통 방법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단말기체크 부터 해야 합니다

공기계 미납폰 직권해지폰

가능한지 먼저 봐주시구용

 

 

광주에서 문의주신 고객님이셨구요

아이폰 공기계 구매를 원하셨어요

거래처가 있으니 가격등을 알려드렸구요

 

 

개통하시면 원래 쓰는 요금만큼 나오냐고

물으셨네요 지금은 SKT 사용중이시고

3만원 정도 요금이 나온다고 하셨어요

무료통화 기본제공량은 잘 모르시고

500MB 지원되는 요금제라고 말씀하셨네요

앤텔레콤 요금제중에 부가세 포함

월 30800원 일기본료 1026원 매일

차감되시는 요금제가 있는데

요아이는 200분 200건 1.5기가 제공됩니다

같은 3만원인데 데이터가 3배나 되죠?

합리적인 앤텔레콤으로 이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당

 

 

앤텔레콤은 SK KT LG 다 호환이 되지만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지금 SK를 쓰고 계신다고 해서 아이폰을

꼭 SKT 단말기를 구매 하셔야 하는건 아니랍니다

 

번호는 쓰시는 번호랑 단말기 그대로

유심변경만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KT 망을 쓰니 통화품질에도 문제가 없겠죠?

 

 

현재 사용중이신 SK 지프로도

구매예정이 아이폰5S도 유심호환 가능하십니다

 

앤텔레콤의 멋진 선불요금제표이구요

자세히 나와있으니 상세하게 살펴보세용

선불을 LTE로 그것도 무제한으로 쓸수 있는

요금제도 있답니다

정말 국내 유일무이 합니다

4월 중순쯤엔 더 다양한 요금제가

출시 예정이니 기대 해주시길 바랍니다 ^^

 

 

앤텔레콤은 후불요금제도 있답니다

정말 저렴하니깐 얼릉 비교 해보세요

월 1만원에서 3-4만원정도

절약된다면 앤텔레콤을 안 쓸 이유가 없답니다

 

 

단말기 체크 요금결정

가까운센터로 예약 

개통 요렇게 진행됩니다 

개통센터 방문시 

1. 신분증

2. 단말기

3. 유심값

4. 충전요금

요렇게 챙겨가시면 됩니다

 

멋진 앤텔레콤 입니다

얼릉 이동하셔서 요금 다이어트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