눌러주세용

 

룰루랄라 즐토를 보내고 있는데

개통문의 전화가 왔네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께용

 

 

앤텔레콤 선불 요금제는 누구나

전국 어디서나 개통 가능합니다 ^^

오늘 전화주신 고객님은 신용불량자셨는데요

신용에 관계없이 선불은 미리 요금을

내고 사용하는것이기 때문에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하시기 때문에

본인인증이 너무나 당연하게 가능하시겠죠?

 

 

개통 방법은 이런 순서로 진행되는데요

너무 쉽고 간단하죠?

 

 

전화주신 고객님의 단말기는

직권해지되신 아이폰6S 였구요

통신사는 SK텔레콤 이였네요

그럼 단말기 체크했으니 다음으로

넘어 가볼까요?

 

 

요금제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보통은 데이터 사용량에 맞춰서 설정하시는데

동영상 많이 보셔서 10기가 이상 쓰신다고 하셨네요

그래서 앤텔레콤의

음성문자데이터안심 요금제

월 130900원 일기본료 4363원 일차감되는

아이로 소개드렸구요

그걸로 결정하셨네요

맘껏 쓸수 있다고 좋아하셨어요

 

 

송파 개통센터로 예약해드렸구요

개통시 준비물 네가지 챙기셔서

시간맞춰 방문주셨고

개통완료 했네요

여러분들도 망설이지 마시고

01048608347

전화주시거나

맨위와 아래 악당쭈를 꾸욱~ 눌러주세요

송파선불폰 신불자 본인인증 폰 개통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