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오픈채팅 연결됩니당

 

맛있는 문어 덮밥 먹고 왔더니

배가 터질것 같아용 ㅎㅎ

벌써 3시네요 업무가 많은데

오전이 후딱 가버렸군용 4시까지

업무 끝내려고 했는데 뭐한다고 오전이

다 가버렸네요 ㅎㅎ ^^;;

지금부터 집중모드~

 

 

신불자도 미납자도 통신연체자도

파산자 회생자도

핸드폰 개통이 가능한

앤텔레콤에서 어떻게 가입 진행되는지

알아 볼까요?

 

위의 그림처럼 정말 간단하답니당~

 

유심이 호환될지 단말기먼저

체크 해주셔야 하시구요

공기계, 미납폰, 직권해지폰 다 가능~

 

최신단말기는 114에 전화하셔서

1. 공시지원금. 또는 2. 약정할인.

중 어떤걸로 지원받고 있는지

확인 해주셔야 한답니다 ^^

 

 

 

그다음으로는 고객님의 사용

패턴에 맞게끔 요금제를 한개 딱~

골라주시면 됩니다 ^^

데이터 쓰는양에 따라 맞추는게

제일 좋답니당 ^^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다음순서~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없으면생략)

계신 지역을 알려주시면

가장 가까운센터로 예약후 위치를

안내해드린답니다 ^^

 

위의 준비물을 가지고 전송받으신

위치로 방문하셔서 개통하시면 끝~

 

통신연체자핸드폰개통방법

정말 간단하죠?? 

이제 본인인증도 자유롭고 당당하게

받으시면서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하세용 ^^

 

상담하기 - 카톡연결

제일먼저 악당쭈와 상담하셔야겠죠?

맨위와 아래 그리고 요위의 검은 악당날개를

클릭해주시면 1:1 오픈채팅으로 연결됩니당

 

부담 갖지마시고 문의주세요

잠들어 있거나 회의중이 아니면

친절상담 해드려용 ^^

 

 

신용도가 낮고 미납이나 연체가

있어도 앤텔레콤 선불 요금제는

모두 개통가능합니다 ^^

그러니 망설이지 마시고 악당쭈와 상담해요~

 

 

카톡 상담주셨네요 ^^

명지에서 일하는 고객님이셨는데

남포동으로 출장 요청 주셨구요

신용불량자로 개인회생중이셨구요

LG와 SK 미납이 있으신데

KT 아이폰6S 공기계로 앤텔레콤

가입 원하셨네용

 

선택770으로 음성문자데이터

무한제공에 월 77000원인 요금제

선택해주셨네요

 

매일 2566원씩 차감되시고

월 10기가 제공 소진시

일 2기가 소진시

3G보다 빠르고 LTE보다 느린속도의

데이터 무한제공되는 요금제입니다 ^^

 

블로그를 많이 검색하셔서인지

한번에 다 말씀해주셔서 상담이

금방 끝났네요 ^^

 

단말기와 기존 통신사 요금제

계신지역 성함 연락처

요렇게 말씀해주시면 된답니당 ^^

 

 

남포동지하상가에서 어제 오후에

만나 명지선불폰 15분만에

남포동 출장개통으로 완료 !!

 

눌러주세요 악당쭈와 선불폰 문의하기